200여명 고객 참석…티바나만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제시

지난 17일 스타벅스가 한강 세빛섬에서 개최한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에서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고객에게 시음용 티바나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는 지난 17일 한강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YOUR #TEAVANALIFE(당신의 티바나 라이프)를 주제로 개최된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사전에 신청한 2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6시부터 약 4시간에 걸쳐 열렸다. 스타벅스가 재해석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티바나 페스티벌에는 요가 전문 브랜드 룰루레몬과 함께 한 요가 클래스를 비롯해 △티바나 라이프스타일 스토리텔링 △티바나 스페셜리스트의 가드닝 퍼포먼스 △티바나 칵테일 퍼포먼스 △에릭남 라이브 뮤직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YOUR #TEAVANALIFE 기념 티셔츠, 코스터, 반다나 등의 기념 선물을 증정하고, 별도의 루프탑 공간에 티바나 티 베리에이션 음료와 다양한 푸드 케이터링을 즐길 수 있는 티바나 바를 운영함으로써 티바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일상에서의 여유와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스타벅스는 8월 한 달 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티바나 시즌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가볍게 에코백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티바나 이지백과 티바나 프로모션 음료를 세트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22일부터는 티바나 음료 1잔을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집이나 직장에서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티바나 스트레칭 밴드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016년 국내에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의 티 전문 브랜드인 티바나를 론칭하고,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유일하게 티바나 음료를 전용으로 판매하는 티바나 바 매장을 현재 총 12개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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