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재방송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죽음? 까불이는 누구?...촬영지X몇부작X인물관계도도 관심

기사승인 2019.10.06  11:56:45

공유
ad43
사진=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인물관계도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금일 KBS2를 통해 오후 1시 20분부터 방송되는 가운데 까불이, 공효진 죽음, 촬영지, 몇부작, 인물관계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동백꽃 필 무렵' 11~12회 엔딩장면에서는 ‘내가 5년 전에도 말했지. 까불지 말라고’라 적힌 까불이의 쪽지와 피해자의 신분증이 발견됐다. 특히 절망한 표정의 황용식(강하늘)이 “아니야. 안 죽었어”라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져 공효진 죽음, 까불이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까불이는 '동백꽃 필 무렵'에서 연쇄살인을 일으키고 있는 인물로 옹산 파출소가 경찰들은 모두 그를 잡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공효진의 죽음과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등장인물로는 공효진, 강하늘, 김지석, 지이수, 오정세, 염혜란, 손담비, 고두심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동백꽃 필 무렵'의 촬영지는 포항시 남구 구룡포 근대문화역사거리로 아름다운 배경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총 40부작으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11월 21일 종영 예정이다.

김시연 기자 kimsy21@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8
ad49
ad50

인기기사

ad44
ad45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