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몇부작? 인물관계도도 관심...로운X김혜윤 열연

기사승인 2019.10.09  14:24:30

공유
ad43
사진=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인물관계도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3일 방송된 '어쩌다 발견하 하루' 4회에서는 엑스트라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이름 없는 소년 13번(로운)이 서로의 존재를 찾아내 화제를 모았다. 은단오가 소년을 향해

반투명 우산을 펼친 순간 우산 사이로 드러난 '13번'의 얼굴이 드디어 밝혀지면서 시청자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총 16부작인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이다.

김혜윤이 맡은 은단오는 유복한 집안의 무남독녀 외동딸이자 선천적으로 약한 심장을 가진 인물. 어느날 자신이 만화 속 캐릭터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자 한다. 

SF9 로운이 맡은 하루는 이름조차 없었던 순정만화 ‘비밀’의 엑스트라 중 하나다. 조용히 숨만 쉬어도 시청자 게시판을 휩쓸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음에도 산소같은 비중을 자랑한다. 하지만 하루가 자신을 구해주며 모든게 바뀌어버린 인물이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한편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매주 수,목 오후 8시 55분 MBC에서 방영된다. 

김시연 기자 kimsy21@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8
ad49
ad50

인기기사

ad44
ad45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