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는 토스를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토익스피킹 기출유형분석 특강’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토스 기출유형분석 특강은 월 1회의 파트별 영상강의로 제공되며, 실제 토익스피킹 시험에 응시한 스타 강사들의 생생한 토익스피킹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 매월 업데이트되는 토스 기출유형분석 특강을 확인하면 해당 일에 시험을 본 수험생들은 쉽게 답을 맞혀보고 자신의 토익스피킹 점수를 예측할 수 있다.

토스 기출유형분석 특강에서는 토익스피킹 난이도, 최신경향분석, 답변 가이드 등이 제공되며, 해커스어학원 토익스피킹 기본/중급 누적 수강생 수 1위 세이임 강사와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토익스피킹 강의평가 1위 전승기 강사가 강의를 제공한다. 실제 토익스피킹 문항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기출 유형을 분석할 수 있고, 세이임, 전승기 강사의 템플릿으로 모범답안까지 제공한다.

해커스 토스 기출유형분석 문자 알림을 신청하면, 최신 토스 분석집(*PDF)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최신 토스 시험 정보를 얻고 싶거나, 단기간 토익스피킹 레벨(등급) 7 이상의 성적을 달성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해커스는 토스 기출유형분석 특강뿐만 아니라 토스/오픽 수험생들을 위해 여러 무료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실전 토익스피킹/오픽 학습은 실제 난이도와 비슷한 문제가 제공되며 토스는 세이임 강사, 오픽은 클라라 강사가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해커스는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이용자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한다. 토스&오픽 자유게시판은 시험이 끝난 후 이용자들이 당일 시험에 대한 정답을 공유하고, 공부방법, 강의추천 등 시험에 대해 서로 이야기하며 나누는 공간이다.

또 토스&오픽 첨삭게시판에서는 자신이 실전 토스/오픽 학습에서 직접 녹음한 내용, 혹은 자신이 작성한 내용을 무료로 첨삭 받을 수 있으며, 토스&오픽 자료실에서 토익스피킹과 오픽에서 사용되는 숙어/단어 표현들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토익스피킹/오픽 TV는 해커스에서 제공하는 각종 토스/오픽 무료 영상자료를 한 곳에서 시청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세이임의 토스 5분 정복, 클라라 5분 오픽 공부, 세이임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클라라 실전기출특강 등 다양한 학습 영상을 제공한다.

또 스피킹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영어회화 강의, AP 뉴스 받아쓰기 등 스피킹 관련 다양한 영어 콘텐츠들을 이용해 스피킹 실력을 쌓을 수 있다.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는 2019 토익스피킹 시험일정과 오픽 시험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