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스터디 사이버평생교육원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여기스터디 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여기스터디)은 지난 19일 교육과정 운영과 평가부문 우수 교·강사에 대한 시상과 2019년 1학기 성적우수 장학생에 대한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우수 교·강사 6명과 장학생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우수 장학생은 김지원 학습자가 선정됐으며, 우수상 2명, 장려상과 노력상 5명을 포함해 총 8명에게 장학증서와 소정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최우수 장학생으로 선정된 김지원 학습자는 “언제든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내 의지에 따라 학습할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았다”며 “학습기간 내내 함께 해준 학습플래너의 도움도 전체 과정을 잘 마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우수 교·강사 강의평가 부문 시상에서는 경영학 강의를 맡은 이종환 교수가 최우수 교수로 선정되었으며, 운영관리 부문에서는 아동학을 맡은 우정순 교수가 선정돼 표창패와 포상금을 받았다.

시상식 이후에는 교·강사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으며, 장학생들은 담당 플래너를 만나 그간의 소회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여기스터디 관계자는 “한 학기 동안 열과 성을 다해 지도해주신 교수님과 최선의 노력을 다한 학습자님들께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수상할 수 있도록 더 좋은 학습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