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빨간계좌, 하태민 전문가 '지트리비앤티' 주간 수익률 25% 달성

기사승인 2019.11.07  22:54:00

공유
ad43
<빨간계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주식전문방송 빨간계좌는 7일 하태민 전문가가 추천한 지트리비앤티(115450) 종목이 주간 단기 수익률 25% 달성했다고 전했다.

하 전문가가 추천한 지트리비앤티는 안구건조증 치료 후보물질인 RGN-259가 임상 3상 Arise3를 진행 중이다.

현재 시판 중인 안구건조증 치료제인 '자이드라'를 지난 5월 노바티스가 약 6조에 매수했다. 이를 감안할 때 지트리비앤티의 시가총액 5~6천억은 저평가로 예상되며 해당 종목은 단기간에 수익 25%를 기록했다.

지트리비앤티는 최근 저평가 바이오·제약주 발굴 흐름이 주식시장의 뚜렷한 트렌드로 외국인 매수가 많은데 공매도 환매수 성격이 강한 편이다.

하전문가는 "단기뿐만 아니라 중기적으로도 좋은 환경. 지트리비앤티는 바이오/제약주 중 매력도 최상위권 종목 중의 하나로 RGN-259 에 대한 관심을 지속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무료리딩 내용 확인 후 매매는 투자자의 판단으로 진행할 것"을 당부했다.

하태민 전문가는 서울대 사회학과 졸업 후 2002년 증권서적 베스트셀러 ‘일반 투자자를 위한 핵심종목분석’을 발간했고, 주식시장 30년 경력의 풍부한 경제 지식을 바탕으로 철저한 종목 분석을 통해 종목을 추천하고 있다. 현재 유튜브 채널 '하태민 주식TV'을 통해 투자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주식 전문 방송 빨간 계좌는 전문 애널리스트의 수년간의 노하우로 이뤄진 주식 강의와 종목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송이다.

조은아 기자 euna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50

인기기사

ad44
ad45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