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ANS, 핼러윈 스페셜 클립 2탄! '귀신의 집 정복기' 공개

기사승인 2019.11.08  11:27:31

공유
ad43
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걸그룹 ANS가 핼러윈 스페셜 클립 2탄을 공개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공유했다.

ANS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핼러윈 특집 'ANS 스페셜 클립 #2'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ANS는 첫 번째 클립에서와 마찬가지로 핼러윈 축제가 열리는 놀이공원에서 등장했다. 이들은 핼러윈 느낌을 가득 살린 6인 6색 코스튬 분장을 선보였다.

두 번째 클립의 하이라이트는 귀신의 집으로, 여섯 멤버들은 함께 귀신의 집에 들어가려 했다. 하지만 로연·담이·라온은 입구에서부터 귀여운 모습으로 포기를 외쳤다.

귀신의 집에 들어간 나머지 멤버 비안·리나·달린은 귀신과 마주했음에도 놀라지 않고 "안녕하세요. ANS입니다"라며 열띤 홍보전을 펼쳤다.

이후 어둠이 깔리고 호러 사파리 체험을 하러 간 ANS는 "밤이 돼 더 무섭지 않을까"라며 걱정을 했다. 하지만 막상 사파리에 들어간 멤버들은 좀비들에게 초콜릿을 건네기도 하고, 작별 인사를 나누는 등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 ANS는 "저희가 이렇게 함께 놀러 나온 게 처음이라,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 ANS를 알려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 앞으로도 ANS에게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ANS는 지난 9월 데뷔 싱글 '붐붐(BOOM BOOM)'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김시연 기자 kimsy21@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50

인기기사

ad44
ad45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