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올리브영 '즐거운 동행' 상품전…신진 中企 육성

기사승인 2019.11.08  16:51:33

공유
ad43

- 대표 상생 프로그램 통해 신진 브랜드 판매 촉진…"판로 제공 및 마케팅 등 실질 지원 확대"

<CJ올리브영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올해 동반성장주간을 맞아 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즐거운 동행’ 상품전을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매년 11월 첫 주로 지정된 ‘동반성장주간’은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의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국민 이해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올리브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동반성장주간에 동참하며 우수 중소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명동중앙점과 대구동성로점 등 ‘즐거운 동행’ 존이 있는 대표 매장 10곳에서 30여 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이 ‘즐거운 동행’을 통해 발굴한 히트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니티’부터 올 하반기 새롭게 입점한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루나’, 입욕제 브랜드 ‘폭남’ 등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플로랑’ ‘위글위글’ 등 50여 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행사 기간 중 단 하루, 즐거운 동행 상품을 중심으로 한 ‘오늘의 특가’도 기획했다.

올리브영은 이번 상품전을 통해 발굴한 신진 K-뷰티 상품을 고객들에게 적극 소개하고, 판매 촉진을 위한 전폭적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앞서 지난 7월 진행한 온라인 상품전에서도 참여 상품 매출이 전월 동기간 대비 51% 급증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망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 발굴뿐 아니라 컨설팅과 판로 지원, 마케팅 활동 등 협력사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원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즐거운 동행’은 올리브영이 지난 2016년 5월부터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판로를 지원해 온 대표 상생 프로그램이다. ‘즐거운 동행’을 통해 발굴한 브랜드는 올해 10월말까지 총 61개사, 취급 상품 수는 총 500여 개에 이른다.

한행우 기자 hhw86@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50

인기기사

ad44
ad45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