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VIP' 방송 캡처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VIP' 결방, 이상윤 여자, 유빈, 장나라 나이, 몇부작, 인물관계도가 관심 받는 가운데 장나라가 이상윤과 이청아의 관계를 의심했다.

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에서는 나정선(장나라)가 박성준(이상윤)과 이현아(이청아)가 함께 있는 모습을 봤다.

앞서 나정선(장나라)은 박성준(이상윤)에게 "마지막으로 자길 믿어볼게. 다신 날 배신 하지마" 라며 용서해보겠다고 말했다. 

나정선은 박성준과 보통의 나날을 보내는 달콤한 꿈에 이어 VIP 전담팀 사무실에서 박성준이 각각 이현아, 송미나(곽선영), 온유리(표예진)와 함께 있는 악몽을 꿨다. 이에 나정선은 출근 후 세 여자를 번갈아 바라보며 또다시 '당신 팀 남편 여자' 생각에 깊게 빠졌다. 

또한 커피 타임 중 사내 불륜으로 퇴사하게 된 다른 팀 대리가 지나가자 "하긴 불륜 이런 거 소문나면 계속 다니긴 힘들겠지"라는 이현아의 말에 핸드폰에 남아있는 익명의 문자를 바라보며 복잡한 심정을 보였다.

이후 나정선은 혼자서 밥을 먹다가 좀처럼 입맛이 돋지 않자 음식을 포장해 야근하는 박성준에게 향했고, 그 시각 박성준은 알 수 없는 발신자로부터 '힘들어. 보고 싶다'라는 문자를 받고서 표정이 굳어졌다. 이어 사무실로 올라가는 회사 엘리베이터에서 장진철의 전화를 받은 나정선은 익명의 문자가 웹에서 보내졌으며, 그 문자가 회사 컴퓨터에서 발송됐다는 사실을 듣고 놀라고 말았다. 

이어 나정선이 "문자를 보낸 컴퓨터 사용자가 나정선으로 나와"라는 장진철의 말에 또 한 번 충격에 휩싸이던 순간, 인기척에 시선을 돌린 박성준, 이현아와 눈이 마주치면서 대혼란 반전 엔딩이 펼쳐졌다. 

방송 후에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나정선'과 'VIP이상윤의 여자'가 오르며 뜨거운 화제를 이어갔다.

차세린(유빈)은 백화점과 계약된 명품 하울 영상을 진행하기 위해 VIP쇼룸을 찾았다. 차세린과 백화점이 함께 기획한 5억 원 어치 명품 하울을 하기 위한 것. 하지만 이날 쇼룸 현장에는 차세린에게 돈을 받기 위한 사채업자들이 찾아왔다.

이 모습을 본 이현아는 자신에게 온 사람들인 줄 알고 긴장했다. 하지만 차세린은 "밖에 나가서 이야기하자"며 지금의 빚에 3억을 더 빌려 불안감을 자아냈다.

'VIP'는 16부작이며 장나라의 나이는 39세이다.

극중 장나라는 VIP 전담팀 차장으로 눈치 빠르고 유쾌하지만 남모를 아픔을 지닌 나정선 역을 맡았다. 같은 팀 팀장 박성준(이상윤)과 결혼해 가정을 이뤘지만 예기치 못한 일로 삶이 무너지며 본격적으로 사건에 빠져드는 인물이다. 

한편 'VIP'는 11일(금일) 결방한다.

SBS 편성표에 따르면 11월 11일 오후 6시 50분부터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2019 WBSC 프리미어 12 슈퍼라운드 대한민국과 미국' 경기가 생중계로 인해 SBS 월화드라마 'VIP'가 결방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