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한정판’,’기획세트’

[한국정책신문=최인철 기자] 한정판 기획세트와 아티스트 콜라보를 담은 ‘2019 홀리데이 에디션’이 연말 선물로 각광을 받을 전망이다.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는 네덜란드 그래픽 아티스트 조르디 반 덴 뉴벤디크 와 협업한 ‘2019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1종을 출시했다. 스킨케어 제품 ‘그린티 씨드 세럼’,’그린티 씨드 크림’은 홀리데이 디자인의 패키지를 더한 대용량 한정 제품이다. ‘퍼퓸드 디퓨저’ 2종과 ‘센티드 캔들’도 연말에 어울리는 향과 디자인을 담아 선물로 제격이다.

매년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는 키엘은 자연이 가진 기하학적인 모습과 신비함에 대한 흥미를 일러스트 작업에 담아내어 현실과 상상을 표현한 헬싱키 출신 유명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과 함께 작업했다. 울트라 훼이셜 수분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등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은 홀리데이 시즌과 잘 어울리는 화려하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연말을 맞이해 빌리프만의 감성을 담은 ‘빌리프X서커스보이밴드 홀리 졸리 빌리프’ 에디션을 출시했다. 일상적인 경험과 상상 속의 이미지를 일러스트와 생활소품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서커스보이밴드’와 함께 작업했다.

이니스프리 홀리데이 에디션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