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MG손해보험, '하이패스 운전자상해보험' 출시

기사승인 2020.02.17  11:04:18

공유
ad43

- 운전자보험 고유 보장에 충실…각종 상해·생활위험 보장 강화

<사진=MG손해보험>

[한국정책신문=이지우 기자] MG손해보험이 교통사고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중 사고, 해외 발생 사고까지 보장하는 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MG손해보험은 국내외 사고위험을 든든하게 보장하는 '하이패스 운전자상해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하이패스 운전자상해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자동차보험에서 해결할 수 없는 운전자의 형사적, 행정적 책임을 집중 보장한다는 점이다.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벌금비용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 ▲면허취소 ▲면허정지 담보를 마련해 교통사고로 인한 운전자의 책임 및 비용 손해를 보장해준다.

각종 상해위험과 생활위험에 대한 보장도 강화했다.

▲외모추상장해 ▲중증화상·부식진단 ▲간병인 지원금담보를 신설하고 자동차 동승자의 상해위험까지 보장하는 가족동승자부상치료비(1~14급) 담보도 새롭게 운영한다.

이외 ▲보이스피싱 ▲가족인터넷직거래사기 ▲가족사이버명예훼손에 대한 피해보상금 특약으로 사이버 사기와 범죄피해에 대한 보장도 받을 수 있다.

또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도 사망·진단·수술·입원비를 보장하고 '해외여행보장 패키지' 가입 시 휴대품손해, 여권분실재발급비용, 중대사고구조송환비용에 대한 보장도 받을 수 있다.(단, 보장기간 3년에 한함)

자동차사고부상등급 1~5급 진단 시 차회 이후의 보장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주고, 상해50% 후유장해 시 보험료납입지원보험금을 지급한다.

연만기 자동갱신형, 연만기형, 세만기형으로 보험기간을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3년, 5년, 10년, 15년, 20년 중 필요한 기간만큼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다. 가입연령은 만18세부터 최대 80세까지이다.

MG손보 관계자는 "이 상품은 운전자보험 고유의 형사적, 행정적 책임 보장뿐 아니라 국내외 사고위험, 생활 속 다양한 리스크를 올커버(All Cover)하는 하나뿐인 운전자상해보험"이라고 설명했다.

이지우 기자 jw@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인기기사

ad44
ad45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