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3월 1일까지 플로X유라이크 스페셜 필터 오픈

[한국정책신문=장문영 기자]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오는 3월 1일까지 뷰티 셀카 앱 유라이크(Ulike)를 통해 유라이크-플로(Ulike-FLO) 필터를 공개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플로와 유라이크의 콜라보 필터를 통해 사용자가 직접 플로 앱 재생 화면 속 앨범 커버 안에 사용자의 모습을 넣을 수 있다. 필터 화면을 한번 더 탭하면 ‘태연 앨범 필터’로 추가 전환이 가능하다. ‘믿듣탱(믿고 듣는 태연)’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실력파 아티스트 태연의 인기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Dear Me)’ 수록 앨범 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새롬 드림어스컴퍼니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음악을 듣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음악에 맞춰 챌린지 영상을 만들어 올리는 새로운 재미를 찾아낸 것처럼 밀레니얼 세대가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방식으로 플로를 즐기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었다"라면서 "이번 유라이크와 플로의 콜라보를 통해 한 번쯤 각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앨범 속 주인공이 되어 보는 소소한 재미를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