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최인철 기자]KT(회장 황창규)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KT, KBS미디어 공동제작)’은 방송인 이진혁, 이세진, 김민규가 인생 사진을 남기기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이거스의 명소를 여행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다. 방송은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에 Seezn(시즌) 앱을 통해 12주 간 단독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13일 금요일 오후 4시에 Seezn(시즌) 앱에 접속하면 예고편 영상을 비롯해 우정즈 멤버들과 함께하는 생중계 방송 ‘인싸투어 인싸이드’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출연진들에게 직접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도 있다.

KT 커스토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나 여행을 자제해온 고객들이 방송을 보며 잠시나마 일상 속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