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캠페인 '마음을 담다' 시행

마음을 담다’ 캠페인 TV 광고 첫 편 ‘제 이름은 김소희입니다’ 스틸컷

[한국정책신문=황윤성 기자] KT가 새로운 기업 캠페인 ‘마음을 담다’를 1일부터 시작한다.

KT는 ‘마음을 담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관점에서 삶에 도움이 되는 기술을 활용해 일상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구현하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 이름은 김소희입니다’ 편을 시작으로 소중한 고객 한사람의 사연을 담은 ‘제 이름은’ 시리즈 형태로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다.

첫 화 주인공 김소희 씨는 선천성 청각 장애인으로 본인 목소리를 듣지도 들려주지도 못했다. KT는 김소희 씨의 목소리를 복원하기 위해 가족들의 목소리를 녹음했다. 동년배 사람들의 목소리를 분석하고 김 씨의 구강구조를 파악해 기가지니 AI 음성합성 기술을 통해 목소리를 와성했다.

KT 미래가치TF(태스크 포스) 김형욱 전무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빠르고 유연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삶의 변화를 이끄는 ‘마음을 담다’ 캠페인을 지속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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