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월화드라마 '파수꾼' 등장인물 이시영, 딸 잃고 범인 처단 위해 총구 겨누고 김영광ㆍ김태훈 등과 대치

월화드라마 ‘파수꾼’ 이시영이 추격전으로 스펙터클한 포문을 연다. 

오늘(22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연출 손형석, 박승우 극본 김수은)은 범죄로 사랑하는 이를 잃고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버린 사람들의 이야기다. 경찰도 검찰도 잡지 못한 범인을 잡는 이들 ‘파수꾼’의 활약이 안방극장을 통쾌하게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같은 ‘파수꾼’은 강렬한 첫 포문을 열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경찰들과 총구 대치를 펼치고 있는 이시영(조수지 역)의 모습을 공개, 첫 회부터 숨막히는 긴장감과 앞으로 펼쳐질 풍성한 스토리를 예고하고 나선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도심 한복판에서 경찰들과 대치하고 있다. 남자를 한 손으로 제압한 채 다른 손으로 총구를 겨누고 있는 이시영. 그녀는 그야말로 일촉즉발의 상황에 직면한 듯 보인다. 날이 선듯한 이시영의 표정, 눈빛은 긴박감이 넘쳐 흐르며 본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시영의 앞에는 김영광(장도한 역), 김태훈(김은중 역) 검사를 비롯한 경찰들이 그녀를 포위하고 서 있다. 경찰 역시 이시영에게 총구를 겨누고 있어 긴장감을 높이는 상황. 무엇보다 그런 그녀를 강렬히 주시하고 있는 김영광의 모습은 이들의 심상치 않은 관계를 예고하고 있어 귀추를 주목하게 한다.

‘파수꾼’에서 이시영은 사격선수 출신의 형사 조수지로 등장한다. 범죄로 사랑하는 딸을 잃은 조수지가 범인을 처단하기 위해 ‘파수꾼’에 합류하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지게 된다. 형사였던 그녀가 경찰들에게 쫓기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그녀가 총을 들고 거리로 나선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파수꾼’ 제작진은 "이시영의 스펙터클한 추격전으로 ‘파수꾼’의 포문을 연다. 눈 뗄 수 없는 카액션, 스피드 넘치는 오토바이 액션 등 다이나믹하고 역동적인 장면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고 말하며, "이시영과 김영광의 대치 장면 또한 ‘파수꾼’의 이야기를 함축적으로 보여주는 강렬한 인트로가 될 것이다. 본 방송을 놓치지 말고 시청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은 ‘투윅스’, ‘빛나거나 미치거나’ 손형석 PD의 감각적인 연출과, 2016년 MBC 드라마극본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김수은 작가의 신선한 이야기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작품이다. 5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