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어 있는 D-Style HERO를 찾아 추천하는 캠페인 진행...연말에 표창장 및 상금 전달

<동아쏘시오홀딩스>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사내 조직문화 캠페인 '숨어 있는 D-Style HERO를 찾아라'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D-Style HERO를 찾아라는 임직원이 직접 보이지 않는 곳에서 조직과 회사, 고객을 위해 작은 변화를 이끌어 내고 있는 숨은 영웅(임직원)을 추천하는 캠페인이다. 동료를 칭찬하고 격려하는 조직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전 사업 영역의 차별적 경쟁력 확보를 통한 Global Healthcare Player도약'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현업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핵심가치를 'D-Style'로 정의했다.

D-Style에는 혁신의 생활화, 새로운 시각, 도전 정신, 성실함과 끈기 등 총 16가지의 핵심가치가 포함돼 있다.

직원들은 사내 인트라넷에서 D-Style 가치 중 하나를 선택하고, D-Style HERO로 추천하고 싶은 동료 직원을 선택한 후 선정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된다.

추천 받은 직원은 동료가 쓴 칭찬 메시지를 익명의 메일로 받는다. 연말에는 타의 모범인 된 D-Style HERO(임직원)를 선정해 표창장 및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자기가 맡은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수많은 임직원들이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변에 있는 동료를 다시 한번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