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 노후준비를 위한 '퇴근 후 나를 위한 톡톡(talk talk)' 특강 개최

KB국민은행은 28일 서울 중구 페럼타워에서 30, 40대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퇴근 후 나를 위한 톡톡(talk talk)' 특강을 개최했다. <KB국민은행>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8일 서울 중구 페럼타워에서30, 40대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퇴근 후 나를 위한 톡톡(talk talk)' 특강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은퇴준비의 필요성 및 실천방법에 대한 강의와 금융전문가의 상담을 지원해주는 은퇴설계 프로그램이다.

은퇴준비에 대한 3040 세대의 높은 관심과 트렌드를 반영해 마련됐다.

행사 1부에서는 '당신 삶의 주인으로 살고 있습니까?'라는 주제로 손미나 작가의 능동적인 삶에 대한 본인의 철학과 경험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나의노후 완전정복'을 주제로 직장인을 위한 다양한 은퇴준비 팁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구성됐다.

개별 상담을 원하는 참석자를 위해 KB금융그룹 자산관리 전문가와 함께하는 1:1 상담부스도 운영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은퇴준비시기의 고객들이 체계적인 노후준비를 할 수 있도록 연금자산 종합관리시스템을 도입하고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