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리쬐는 무더위에 가만히 있어도 기운이 축축 쳐지는 여름이면 기운을 다시 재충전하기 위해 보양식을 찾는 사람이 많아진다.

입 맛을 자극할 정도로 푸짐하게 차려진 요리에 건강까지 생각한 1석 2조 보양식은 여름철이면 결코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다.

특히 고창의 대표 보양식인 장어는 불포화지방산이 많고 비타민A의 함량이 우수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는 최고의 보양식이다.

무더운 여름 힐링도 즐기면서 함께 보양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담백한 맛이 일품인 장어맛집 '방장산'을 찾아보자.

방장산은 장어전문점으로 장어의 맛을 극대화해 높은 품질의 장어 맛을 음미할 수 있는 곳으로 이미 고창에서는 유명하다.

속살이 부드러운 장어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메뉴들로 알만한 사람들 사이에서는 고창에 들른다면 당연히 맛봐야 할 장어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장어와 칼국수 등 단일 메뉴만 판매하는 다른 장어집과 달리 여름철에는 장어요리와 불고기냉면을, 겨울에는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갈비탕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전 연령 누구나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는 푸짐한 장어요리와 다양한 메뉴로 차별화에 앞장서고 있는 이 곳에서 여름철 몸보신을 해 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