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스토리나인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과 정보석의 부자 갈등이 최고조에 이른다. 정보석을 내려다보는 임시완의 광기 어린 눈빛이 포착된 것.

MBC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팩션 사극. 왕원(임시완 분)의 각성으로 ‘왕은 사랑한다’ 2막이 열리며, ‘궁예’가 불가능한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지고 있다.

극 초반 왕원은 충렬왕(충렬왕 분)에게 자신의 영민한 본 모습을 숨기고 일부러 술에 취한 척 하는 등 아둔한 모습을 보여왔다. 하지만 충렬왕이 자신의 ‘사랑하는 여인’ 은산을 위협하기 시작하자 숨기고 있던 ‘다크 왕원’을 소환시키며 시청자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임시완(왕원 역)이 정보석(충렬왕 역)을 향해 더욱 맹렬하게 위협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임시완이 정보석을 내려다보며 광기를 폭발시키고 있는 것.

임시완은 정보석에게 바싹 다가가 그를 내려다보고 있다. 사생결단을 내려는 듯 빛나는 눈빛이 섬뜩함을 폭발시킨다. 무엇보다 정보석을 내려 보는 임시완의 눈빛은 그를 업신여기는 것을 넘어서 광기까지 느껴진다. 정보석을 향한 임시완의 살벌하고 과감한 도발이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케 만든다.

정보석은 분노와 두려움이 섞인 눈빛으로 임시완을 바라보고 있다. 정보석은 물러설 수 없을 때까지 뒤로 물러서다가 이내 임시완의 멱살을 잡는다. 하지만 임시완의 거침없는 기세에 두려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사극이다. 오늘(22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