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키움 제공>

[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신차키움 장기렌트카 사업부에서 긴급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대수 한정특가로 신용등급이 6등급 이상이면 누구나 보증금 없이 진행이 가능하다.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인수 및 반납 선택이 가능하며, 현재 특별할인 차종은 △현대자동차(,소나타, 그랜저IG, 제네시스EQ900, G80장기렌트) △기아자동차(K3,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스팅어) △르노삼성자동차(SM5, SM6, QM3, qm6) △쉐보레(올뉴말리부) 등과 △수입차로는 재규어(XF, XJ), 랜드로버(디스커버리4, 레인지로버, 이보크)등 장기렌트 및 운용리스 가격비교가 가능하다.

또 내차를 처분하고 장기렌탈로 이용을 전환할 경우에는 중고차 비용의 견적 또한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 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한편 신차키움은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울산, 등에 지사를 두고 있어 어디서나 구입 상담이 가능하다. 3인 1개팀의 우수 카 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여해 최저가 맞춤 견격 및 방문상담 계약해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