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9일까지 360°플래닛 회원 대상 웹소설 플랫폼 '톡소다' 쿠폰 증정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한국정책신문=주가영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교보문고의 웹소설 플랫폼 '톡소다'와 손잡고 e캐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11월 19일까지 자사 온라인 금융커뮤니티인 360°플래닛에 회원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전원에게 톡소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2000원 상당의 e캐시 쿠폰을 증정한다.

톡소다는 지난 4월 교보문고가 론칭한 웹소설 연재 서비스로 로맨스, 판타지ㆍ무협, 추리ㆍ패러디 등 다양한 장르를 갖췄다.

e캐시 쿠폰은 1인 1회에 한해 발급된다. 톡소다 웹, 모바일, 모바일앱 등에서 웹소설 10편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쿠폰은 360°플래닛 회원가입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된다. 오는 11월 말까지 톡소다 사이트 회원가입 및 상품권 번호를 등록한 후 31일간 사용 가능하다.

한편 360°플래닛은 라이프플래닛 가입고객뿐만 아니라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커뮤니티로 미션 참여를 통해 멤버십 포인트인 씨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씨드포인트는 라이프플래닛 보험 초회보험료 결제는 물론 360°플래닛 포인트몰, 온·오프라인 교보문고 및 핫트랙스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