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수현 SNS

[한국정책신문=전지혜 기자] 이수현의 데뷔가 또 다시 물거품이 된 가운데 네티즌이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

이수현은 과거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13위를 했던 인물.

이수현을 중심으로 'K팝스타6' 세미 파이널 진출자인 전민주가 합류하면서 '데이데이'라는 그룹이 결성, 팀명을 선보이는 등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었다.

그러나 소속사 HYWY엔터테인먼트가 팀 해체를 알려왔다.

소속사는 "데이데이의 데뷔를 오랜 시간 기다려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과 죄송하다는 말씀을 함께 드리려고 합니다"라며 "데이데이 멤버들은 회사의 여러가지 사정과 멤버들의 의견 차이로 긴 논의 끝에 함께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데뷔를 기다려 주신 많은 팬들께 데이데이의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데이데이라는 팀으로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각자의 길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다섯 명에게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수현과 전민주의 소식을 들은 네티즌은 "아 수현이 데뷔 왜이렇게 힘들까", "수현이 진짜 아쉽네..", "전민주 보고 싶었는데", "걸그룹 아무나 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