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캡처

[한국정책신문=최동석 기자] 김성태 의원이 방송에서 발끈했던 것이 네티즌의 이목을 끌고 있다.

김성태 의원은 지난해 방송된 ‘썰전’에 출연했다. 당시 방송은 뉴스의 뒷이야기를 ‘뉴스 당사자와 함께’ 털어보는 코너로 진행됐다.

당시 청문회의 두 주역인 김경진 의원과 김성태 의원이 출연해 최순실 청문회 비하인드 스토리와 각 당의 현재 분위기, 탄핵정국 전망 등에 대해 다뤘다.

이날 MC 김구라는 최근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제6공화국’ 가상 캐스팅을 언급하며 “두 분 (가상 캐스팅 내용) 보신 적 있느냐. (사진을 보면) 김성태 의원은 중견 탤런트 박영지 씨랑 비슷하고, 김경진 의원은 유해진 씨를 닮았다”고 말했다.

이에 김성태 의원은 “알고 있다. 박영지 씨랑은 조금 닮았다”며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박명수하고 닮았다고 한다. 어디가 닮았냐”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경진 의원은 “유해진 씨보다는 제가 좀 더 낫지 않나요?”라며 가상 캐스팅에 관해 이야기하던 중 갑자기 “사실 나는 유호정 씨 팬이다! 이 얘기를 꼭 하고 싶었다”고 뜬금없는 고백을 해 MC 김구라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편 김성태 의원은 한국당 새 원내대표에 선출됐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