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X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들어 낸 새로운 'DNA' 보여줄 것"

<KB국민은행 제공>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KB국민은행은 20일 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한 새로운 티저영상을 디지털뱅킹애플리케이션(앱) 리브(Liiv)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디지털금융 앱을 은행마다 출시하고 있지만 광고 영상을 앱을 통해 최초 공개한 것은 KB국민은행이 처음이다.

'더 편리한 생활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리브가 '즐거움'까지 더하게 된 것이다.

이번 티저영상은 금융 앱 내 영상 송출 플랫폼에 대한 테스트를 위해 송출됐다.

한편 광고영상 공개와 더불어 고객 및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리브를 통해 영상을 시청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친필 싸인과 멘트가 쓰여진 멤버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성장이 기존의 TV 등의 전통 채널이 아닌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했기에 가능했던 것처럼 방탄소년단과 KB국민은행이 처음 만나 제작된 광고영상 또한 은행 '디지털'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방탄소년단과 KB국민은행만의 '디지털DNA'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