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맞이 '캐쥬얼브랜드 뉴 위크'…1+1 특별 패키지·10% 할인 혜택 제공

<옥션 제공>

[한국정책신문=유다정 기자] 옥션은 오는 '캐주얼 브랜드 뉴 위크(new week)'를 열고 인기 제품들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옥션은 오는 25일까지 신학기를 맞아 맨투맨, 아우터, 데님, 백팩 등 활동적이면서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들을 선별해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게스 2018년 신상데님'을 4만2000원에, '폴햄 베이직티셔츠 3팩'을 9990원에 판매한다.

맨투맨 하나 가격으로 백팩까지 장만할 수 있는 '스파오 맨투맨·백팩 세트'는 1만6800원에, '구김스 새내기 티셔츠·열쇠고리 세트'는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옥션은 10% 할인쿠폰과 함께 지오다노, 스파오, 탑텐, 캉골, 캘빈클라인 등 인기 캐주얼 브랜드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가로 준비했다.  

고현실 옥션 패션뷰티실 실장은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새내기 학생들을 위해 캐주얼 패션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아놓은 할인전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 '캐주얼브랜드위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