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배윤경 인스타그램

[한국정책신문=최동석 기자] 배윤경이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 출연해 존재감을 나타냈다.

배윤경은 23일 방송된 KBS2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 모습을 드러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지금 봤어요. 나온 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김현주 누나랑 진짜 닮았어요” “하트시그널 때부터 예뻤다” “여배우 같아요” 등의 댓글로 시청소감을 남겼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윤경은 배우로 전향해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에 3일 배윤경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셀카 사진이 눈길을 끈다. 배윤경은 “오랜만에 셀카”라는 짧막한 글귀와 함께 블랙 오프숄더 의상을 입고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배윤경은 핑크 컬러 메이크업을 한 입술을 쭉 내밀고 있는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배윤경이 출연한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겪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로 배우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 고창석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