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계좌 개설 신규고객 최대 1년 무료수수료

<유진투자선물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유진투자선물(대표 성건웅)은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해외선물·옵션 무료수수료(유관기관 수수료 제외) 이벤트를 오는 12월28일까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상은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신규 개인고객(주민등록번호 기준)과 올해 1월 이후 거래 내역이 없는 휴면 개인고객 중 이벤트를 신청한 모든 고객이다.

1개월(20영업일)간 시카고상품거래소(CME) 종목에 한에 거래량제한 없이 무료수수료로 거래할 수 있으며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1년간 무료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CME종목 1계약 이상 거래한 신규고객 중 선착순 2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카페라떼 모바일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한다.

해외선물 자동매매전용 HTS(홈트레이딩시스템) '유진예스트레이더'로 500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에어클래스를 통해 제공되는 '예스트레이더 시스템트레이딩 로직개발 심화과정' 30일 수강권(22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 수강권 신청자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샤오미 미밴드2(3만원 상당)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유진투자선물 리테일영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