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제일건설은 오는 19일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선착순 이벤트에서는 오픈 3일간 모델하우스 내방객들에게 컴팩트 캠핑매트를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며, 경품 추첨 이벤트에서는 오픈 3일간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의류 건조기(1등), 공기청정기(2등), 무선청소기(3등)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 

익산시 모현동 731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는 오는 19일 견본주택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29일 특별공급 접수를 실시하며 30일에는 1순위 청약을 접수 받는다. 당첨자는 11월 6일에 발표되며 19~21일(월~수)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2층, 5개동, 총 338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및 희소성을 갖춘 전용 118㎡으로 구성된다. 특히 히든 주방 설계를 비롯해 맘&키즈 스테이션, 필터 교체형 첨단 환기시스템, 호텔식 욕실 등의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됐다. 또 모든 가구와 공용부에 에너지효율이 좋은 LED조명을 설치하고 태양광 모듈을 사용했다.

입지는 23번, 27번 국도와 KTX익산역 등 뛰어난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이리모현초, 영만초, 이리남중, 익산시립모현도서관 등이 인근이다. 이 외에도 배산택지6호공원, 모현공원 등의 쾌적한 환경과 농협하나로마트, 모현동주민센터 등 풍부한 기반시설도 갖췄다.

한편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의 모델하우스는 익산시 평동로 632(인화동 1가 134-3번지)에 지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