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 편의점서 구입가능…선착순 15만명 '할인쿠폰' 발급

릴 하이브리드와 전용스틱, 액상 카트리지 이미지 <KT&G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KT&G(대표 백복인)가 오는 12일 서울지역 편의점 7800여 곳에서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11일 KT&G에 따르면 릴 하이브리드는 공식 출시일인 지난달 28일 서울 강남과 동대문, 인천 송도에 위치한 ‘릴 미니멀리움’ 3곳에서 하루만에 1500대가 판매됐다. 이어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1만대 사전예약 판매도 조기 완판됐다.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지만 릴 홈페이지를 통해 ‘뉴플랫폼 출시 기념 쿠폰(3만3000원)’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을 발급받은 소비자들은 7만7000원에 릴 하이브리드를 구매할 수 있다. 쿠폰은 선착순으로 15만명에게만 발급된다.

전용 스틱인 ‘믹스(MIIX)’도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풍부한 맛의 ‘믹스 프레쏘(MIIX PRESSO)’와 두 가지 맛의 ‘믹스 믹스(MIIX MIX)’, 시원한 맛의 ‘믹스 아이스(MIIX ICE)’로 구성된 전용스틱 3종은 갑당 4500원에 판매된다. 릴 하이브리드 전용 액상 카트리지는 개당 500원이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릴 하이브리드는 기존의 가열식 전자담배와는 다른 새로운 타입의 제품으로 출시 2주 만에 전용매장 3곳에서 6000대 이상 판매됐다”며 “구매를 희망하는 타지역 소비자들을 위해서 내년 1월 중, 전국으로 판매망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