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앙블랑이 11일 오늘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11번가 쇼킹 타임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전은 앙블랑 2018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물티슈 2가지 옵션 구성이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정판 에디션 레드 물티슈 1박스(8팩)을 판매가에서 쇼킹타임특가, 레드 에디션 1박스(8팩) 그린 에디션 1박스(8팩) 총 16팩 구성을 판매가에서 쇼킹타임특가로 할인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앙블랑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올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앙블랑이 진행 중인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앙블랑 클로스'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열리는 앙블랑 클로스는 2018 앙블랑 크리스마스 한정판 물티슈 속 스티커에 크리스마스의 따뜻함을 가장 전하고 싶은 이를 위한 선물을 적어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본인 SNS에 올린 후 앙블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함으로써 참여 가능하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 제품 및 가격 관련 정보는 앙블랑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