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펄어비스 '검은사막M'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사승인 2018.12.20  18:01:15

공유
ad43

- 산타클로스·엔트족 등장, 크리스마스 한정 의상 '노엘' 출시

<펄어비스 제공>

[한국정책신문=나원재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오는 26일까지 최초 접속 시점부터 산타클로스의 의뢰를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벤트는 의뢰를 완료하면 산타클로스가 특정한 시간에 이용자의 개인 영지를 방문하고, 영지에 도착한 산타클로스를 만나 의뢰를 완료하면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12월 4주차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터에는 ‘크리스마스 엔트족’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필드에 등장하는 엔트족을 사냥하고 획득한 증표로 고대 금주화, 돌파 복구권, 용맹의 증표, 카프라스의 흔적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 밖에 크리스마스 한정 의상으로 ‘노엘’이 판매되며, 샤카투 상점에서 ‘샤카투의 크리스마스 쿠폰’ 이벤트가 시작된다.

쿠폰을 모으면 크리스마스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영지 조경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매일매일 퀴즈를 풀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아르의 퀴즈’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최상위 이용자를 위한 사냥터 3곳이 추가됐다. 신규 사냥터는 ‘슐츠 비밀 요새’, ‘하스라 숨겨진 석실’, ‘크론성 왕의 정원’으로 매우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지만, 다량의 인게임 재화를 수급할 수 있다. 또한 각성 기술 교본과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심연등급 장비가 드롭된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원재 기자 nwj@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8
ad49

인기기사

ad44
ad45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