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부영 무주덕유산리조트, 9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9.01.11  13:47:37

공유
ad43

- '명예의 전당' 헌액…"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위해 지속 노력할 것"

9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고객감동경영대상서 김시권 무주덕유산리조트 대표이사(오른쪽)가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영그룹 제공>

[한국정책신문=서기정 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9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하며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무주덕유산리조트(대표 김시권)는 지난 9일 오전 11시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서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2019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이 상을 9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과 국민의 행복을 추구하는 우수 기업을 선발, 공로를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올해는 61개 기업과 기관이 수상사로 선정됐으며 무주덕유산리조트를 포함해 10개 사가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명예의 전당은 소비자의 선택과 고객감동경영 성과를 이룬 엄선된 기업들 중 8년 이상 수상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최고의 상으로 익년에 헌액된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고객 감동을 위해 오랫동안 힘써왔던 노력이 명예의 전당이라는 결실을 맺은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감동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기정 기자 kijungseo@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8
ad49
ad50

인기기사

ad44
ad45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