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이시원이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시원은 21일 방송된 tvN ‘NEW 인생술집’에 출연해 자신에 대한 키워드가 ‘뇌섹녀’이자 ‘멘사회장딸’인 것에 대해, 실제로 부친이 전 멘사 회장이라고 밝혔다.

이날 MC들은 이시원이 서울대 출신이라는 것에 감탄하며 "학창 시절 인기가 많았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시원은 쑥스러워하며 "적당히 있었던 것 같다"고 대답했다.

MC들은 "캠퍼스 커플 경험이 있냐"며 계속 질문했다. 이시원은 "누구나 대학을 가면 연애를 하고 싶어 하지 않냐"며 웃음을 터뜨렸다. 그는 이어 "캠퍼스 커플(CC. Campus couple)을 해 봤다"며 "나와 같은 경영학과 학생도 사귀어 봤었고 다른 과 학생과도 연애를 해봤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면서 “캠퍼스 커플을 하다가 헤어지면 여학생들이 학교를 그만뒀다. 안타까웠다”라며 “나는 헤어져도 꿋꿋하게 학교를 다녔다”고 회상했다. 또 배우 활동 중 공개연애를 할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 “만약 생긴다면 굳이 숨기지는 않을 것 같다“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한편 이날 ‘인생술집’에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출연한 이시원, 한보름, 박훈, 찬열이 함께 자리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