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어학원은 ‘국내어학연수-스피킹캠프 무료체험 특강’을 오는 2월 28일 16시에 강남역캠퍼스 본관 101호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커스어학원은 해당 특강에 참여하는 참석자 전원에게는 영어권 나라의 문화를 속담을 통해 이해하며 기초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원어민이 자주 쓰는 영어 속담 모음집’과 ‘스피킹 캠프 강의 등록 5% 추가 지원 할인권’을 제공하여 성공적인 영어회화 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국내 어학연수-스피킹캠프 무료체험 특강’은 어학연수 및 유학/해외여행을 나가고 싶거나, 해외취업/스펙/교환학생을 준비하고 싶지만 왕초보 실력 때문에 망설이고 있던 이들을 위해 스피킹캠프 과정을 무료로 체험하며 재미있게 영어 스피킹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당 특강의 1부는 ‘패턴 말하기’ 주제로 강의가 진행되며, 영어 문법을 몰라도 쉬운 패턴들을 익혀 영어를 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특강 참석자들은 본인만의 대화 패턴을 만들어 자유롭게 말하는 프리 토킹 시간을 가지며 영어 말하기의 두려움을 없앨 수 있다.

국내 어학연수 무료체험 특강’의 2부는 해커스 기초영어 전문 안젤라 강사가 진행한다. ‘네이티브 발음 교정&훈련’을 주제로 안젤라 강사가 한국인이 어려워하는 발음에 대해 직접 강세와 억양을 교정해준다.

‘스피킹캠프-국내어학연수 과정’은 총 6개월 과정을 통해 1년 해외 어학연수 수준의 영어 말하기를 구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커리큘럼이다. 총 3단계로 나눠져 있어, 본인의 수준에 맞게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안젤라 강사는 “수업 시간 외에도 영어를 계속 말할 수 있는 환경에 노출되어, 끊임없이 말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영어회화 학습 시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피킹캠프-국내어학연수 과정은 원어민 조교의 1:1 밀착 관리 스터디와 함께 수업 시간외에도 영어 말하기를 구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스피킹캠프에서는 이외에도 수강생에게 전용 자습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주 스피치 발표 진행을 통해 수강생들의 수준 높은 영어회화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해커스 스피킹캠프 무료체험 특강과 해커스 스피킹캠프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