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한지성 누구?..측근 "전도유망한 배우 떠나 안타까워"

기사승인 2019.05.09  12:20:07

공유
ad43
(사진=한지성 SNS)

[한국정책신문=김시연 기자] 배우 한지성이 교통 사고로 숨진 사실이 8일 밝혀진 가운데 전도가 유망했던 그의 이력이 안타까움을 낳고 있다.

9일 방송된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는 한지성 사고에 대해 다뤘다. 앞서 YTN이 입수한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한지성은 남편이 도로 옆 가드레일에 도착했을 때 이미 사고 차량 트렁크 쪽에서 허리를 굽힌 채 서 있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확인됐다.

고인의 최측근은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였는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사망해 안타깝다”라며 슬퍼했다.

한지성은 걸그룹 비돌스 출신인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지성은 지난 2010년 여성 4인조 걸그룹 비돌스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해피시스터즈', 영화 '원펀치' 등에 출연했다.

한지성이 활동한 그룹 비돌스는 지난 2010년 9월 디지털 싱글 '디스코 타운'으로 가요계에 등장했다. 비돌스는 '여자 DJ DOC'라고 불리며 활동하던 중 갑작스런 멤버교체로 잠시 공백기를 가졌다. 한지성은 이때 새 멤버로 그룹에 합류했다. 

비돌스는 기존 멤버 두명을 한지성과 또 다른 멤버인 예원으로 교체했다. 한지성은 '서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당시 서경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이던 한지성은 오디션을 통해 선발됐다. 그는 춤과 연기에 재능을 보였으며 이후 그룹에서 랩을 담당했다.

김시연 기자 kimsy21@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8
ad49
ad50

인기기사

ad44
ad45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