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카카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 오픈

기사승인 2019.05.15  16:36:16

공유
ad43

- 스토어·카페 복합 문화공간…카카오프렌즈 콘셉트 뮤지엄 전시 작품 전시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 <카카오 제공>
닷원갤러기 <카카오 제공>

[한국정책신문=길연경 기자] 카카오가 제주 본사1층에 복합문화공간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를 오픈한다.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조수용)는 15일 오전 제주도 본사 스페이스닷원 1층에 265m² 규모의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를 오픈한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 150여종을 판매하는 스토어와 각종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 카카오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카카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친환경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을 통해 한층 더 풍부하고 다양한 카카오프렌즈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를 찾는 방문객들이 다채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외에도 니니즈 캐릭터, 대형 피규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도 조성된다.

특히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 안에 제주의 정체성과 가치를 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 기존에는 제주공항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감귤라이언, 해녀어피치와 같이 제주지역에 특화된  ‘프렌즈 인 제주’ 상품들도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함께 조성된 카페에서는 다양한 음료 외 제주도에서 생산된 재료로 만든 메뉴도 만나 볼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는 설날과 추석 당일을 제외한 평일과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스페이스닷원 2층에 위치한 닷원갤러리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콘셉트 뮤지엄에 전시됐던 카카오프렌즈 작품 전시도 진행된다. 

한편 카카오는 2012년부터 제주 본사 스페이스닷원 방문을 희망하는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방문 프로그램 ‘카카오 트래블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 <카카오 제공>

길연경 기자 besound24@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8
ad49
ad50

인기기사

ad44
ad45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