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연습문제 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에듀윌은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 합격을 위해 반드시 학습해야 할 개정세법을 반영했으며, 시행사가 공개한 문제를 분석해 재경관리사 수험생이 빠르게 출제 포인트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재경관리사 수험생이 해당 과정을 통해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했으며, 에듀윌 재경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엄선한 다양한 연습문제 풀이를 통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환급+연장합격반은 2019년 제 74회 재경관리사 시험에 최종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75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 ‘3개월 단기합격반’도 마련했다. 3개월 이내에 재경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학습량을 40% 줄인 141개 강의를 마련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에듀윌이 준비한 ‘연습문제 해설특강’과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