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액상전자담배 '쥴' 전국 주요도시로 판매처 확대

기사승인 2019.07.10  18:36:38

공유
ad43

- 4대 광역시 및 경기지역 주요도시…총 1만5000여개 편의점

쥴 디바이스와 팟 <쥴랩스코리아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쥴 랩스 코리아(대표 이승재)는 액상전자담배기기 쥴(JUUL) 디바이스와 팟의 판매 채널을 이달 내 전국 주요 도시로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쥴 랩스는 지난 5월 24일 서울지역에 위치한 GS25·및 세븐일레븐에서 제품의 공식 판매를 시작한 이래 6월에는 부산 및 대구광역시로 판매 지역을 넓혔다. 이어 이번달에는 인천, 대전, 광주 및 울산 등 4대 광역시와 경기지역 주요 도시로 판매 지역을 확대하게 됐다.

지난달 서울에 위치한 CU및 이마트24, 미니스톱 등의 확대된 판매 채널까지 고려해 이달 총 1만5000여개 편의점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쥴 랩스 제품 판매 채널에서는 USB 충전 도크와 함께 키트로 구성된 쥴 디바이스(실버, 슬레이트)와 5가지 종류(프레쉬, 클래식, 딜라이트, 트로피컬, 크리스프)의 리필팩(2개입), 및 USB 충전 도크 등이 구매 가능하다.

이승재 쥴 랩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쥴 랩스는 국내 900만 성인 흡연자들의 삶을 개선하겠다는 자사의 목표 달성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와 같은 목표 달성을 위해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편의점을 통한JUUL 디바이스와 팟 판매 지역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자사는 현재 JUUL을 사용하고 있거나 일반 담배에 대한 대안책을 찾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JUUL을 제공하고 자사의 목표 실현에 가까워지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해선 기자 lhs@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8
ad49
ad50

인기기사

ad44
ad45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