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까지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한국정책신문=황윤성 기자] 엔씨소프트(엔씨)의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는 2020년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프로야구 H2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는 5일부터 4월9일까지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구단 운영 지원 패키지 구성품’을 선물로 받는다. 해당 선물을 사용하면 게임 내 재화(1000만PT), 훈련 포인트(2만TP), 잠재력 포인트(1000AP), 훈련 리셋권(2000개)을 획득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4월14 보상 쿠폰을 제공받는다. 쿠폰을 사용하면 ▲2월 2차 업데이트까지 출시된 레전드 등급 선수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는 ‘레전드 Only WISH팩’과 ▲‘특수능력 익스 온리 팩(RED~EX)’을 얻는다.

엔씨는 4월9일까지 ‘데일리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하루 한번 행사 페이지에서 ‘럭키 쿠폰’을 사용해 ‘사전예약 프리미엄 티켓’과 게임 아이템을 얻는다. ‘사전예약 프리미엄 티켓’은 3월 1차 업데이트 이후부터 게임 내 교환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가 서비스하는 웹툰 플랫폼 ‘버프툰’의 쿠폰을 사전예약 보상으로 제공한다.

프로야구 H2는 사전예약과 함께 ▲각 이사회가 1개의 라인업을 만들어 토너먼트 대회를 펼치는 ‘이사회 최강자전’ ▲정규시즌 MVP, 신인왕, 다승왕, 타율왕을 기록한 선수로 선정한 신규 선수카드 ‘타이틀 홀더(Title Holder)’ ▲신규, 복귀 이용자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출석부, 업적 행사와 같은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전예약과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