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31일까지 퀴즈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 실시

<농심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농심은 13일 '얼큰장칼국수' 온라인 이벤트를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장칼국수'를 주제로 두 개의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본 후 퀴즈를 푸는 형태다. 참여자들은 영상에 나오는 힌트를 참고해 4개의 퀴즈 정답을 차례로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 완료된다.

두 번째는 소문내기 이벤트다. 개인 SNS 계정에 필수 태그(#알쓸신칼, #장칼국수)와 함께 이벤트 내용과 주소를 공유한 후 농심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 완료다.

농심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빨래 건조기, 무선 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얼큰장칼국수 멀티팩,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공식 홈페이지 내 농시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유쾌한 광고와 더불어 소비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문제를 풀며 제품 지식도 얻고 경품도 얻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2월 출시된 농심 얼큰장칼국수는 강원도 '장칼국수'를 그대로 구현해 칼칼하고 개운한 맛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는 조개, 홍합, 멸치를 우려낸 시원하고 담백한 육수에 고추 숙성 양념장을 더해 얼큰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얼큰장칼국수는 현재 연간 약 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