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맥·더블불고기버거·슈슈버거 등…슬로건 '때는 놓쳐도 끼니는 놓치지 말자'

맥올데이 세트 3종 <맥도날드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맥도날드는 3가지 인기 버거 세트를 하루 종일 4900원이라는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맥올데이 세트'를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맥올데이 세트는 '때는 놓쳐도 끼니는 놓치지 말자'는 슬로건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끼니를 놓치기 쉬운 소비자들이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를 하루 종일 시간 제한 없이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세트 메뉴다.

이는 기존의 점심 시간 동안만 할인을 제공하던 맥런치 플랫폼을 대체한 새로운 혜택 강화 플랫폼이다

맥올데이 세트는 빅맥과 더블 불고기 버거, 슈슈버거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맥도날드는 맥올데이 세트로 이용 가능한 제품의 종류를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에 따라 조정할 계획이다.

조주연 사장은 "맥도날드가 오는 26일 기존에 없던 아주 특별한 세트 메뉴인 맥올데이 세트를 고정 메뉴로 선보인다"며 "인기 세트 메뉴를 시간 제한 없이 하루 종일 할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만큼, 바쁜 일상을 보내는 고객들이 맥도날드를 찾아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