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0 합격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수험생이 해당 과정으로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고 2019년 제 22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1차와 2차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020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해당과정에서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난이도 및 문제 유형이 유사한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강생은 해당 모의고사를 치른 후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성적 그래프를 기반으로 자신의 단원별 취약 유형을 분석할 수 있다. 또 실수예방 오답노트 작성과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까지 들을 수 있다.

해당과정을 통해 수강할 수 있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과목은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 △주택관리관계법규 △공동주택관리실무 등이다.

에듀윌은 관계자는 “2020 합격반을 통해 각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어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각 과목의 이론완성에서부터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완성, 최종 점검에 이르기까지 자연스럽게 3회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2020 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